우리 학교 재정운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021학년도 학교회계 세입·세출 본예 산 편성 과정에 학부모 및 학생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고자 하오니 의견 있으신 분은 예 산요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작성대상사업: 학생복지, 학생자치활동, 학부모 참여 활동, 교육환경개선사업 2. 작성대상: 2021학년도 재학 예정 학생 및 학부모(현 1~5학년) 3. 제출마감일: 2020. 12. 21.(월) 4. 제출방법 가. 학부모: 「학교홈페이지-정보공개방-학생.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편성방」에 탑재된 예산요구서를 작성하여 홈페이지에 등록하거나, 우리 학교 행정실로 인편, 팩스, 우편 제출 나. 학생: 「학교홈페이지-정보공개방-학생.학부모가 참여하는 학교예산편성방」에 탑재된 예산요구서를 작성하여 학생회에 제출, 학생회는 취합하여 담당선생님께 제출 5. 제출하신 요구 사항은 예산조정회의 시 반영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며, 학교운영위원회 예산 심의 시 예산 증.감. 사업변경 등 조정 될 수 있습니다. 6. 예산요구서 작성 및 예산 운영 전반에 관하여 궁금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(☎381-7 223)로 문의 바랍니다.
|